친애하는 판사님께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미리보기


 

예능 늦둥이 1박2일에서 활약중인 윤시윤이 1인2역을 하면서 이슈몰이중인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인물관계도를 알아볼께요. 

 

 


친애하는 판사님께 간단한 줄거리내용은 얼떨결에 쌍둥이 형 한수호(윤시윤 분) 대신 법복을 입고 재판정에 들어선 전과5범 한강호(윤시윤 분)로 시작됩니다.실전 법률을 근거해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내려주면서 시작한 불량 판사 성장기를 담은 모습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첫회이어 2회에서는 늘 법원하면 떠오르는 사건 성폭행피해자가 법정에 출두한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현실과 다를바 없이 성폭행 가해자에게 벌금 150만원에 처하는 처벌을 내리는 장면에서는 시청자가 분노와 안타까운 마음을 나타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실제사건중 송소은 언니와 관련된 성폭행사건 , 그리고 이호성의 재벌 갑질 폭행사건등처럼 모티브해서 만들었기때문에 공감대형성과 묵직한 메세지들이 영상과 대사에 고스란히 담겨져있습니다. 

 

 


배우들의 미친듯한 연기도 몰입도를 높여주고 있어 입소문을 타고 흥행할것인지 궁금합니다. 때론, 가볍고 유쾌한 장면들과 , 묵직하면서 먹먹한 장면들이 캐릭터속에 잘 녹아내려 시청자들이 몰입하기 쉬웠습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7.7%대로 제법 좋은성적에 시청률을 안고 시작하게 됐다. 윤시윤과 이유영의 대립도 지켜볼만 할것 같다. 40부작으로 앞으로 전과5범 한강호 성공스토리와 배우들의 명품연기가 더해져 앞으로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