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이채영 논란 중인 일진설, 인성글



7월 13일부터 엠넷에서 새로 방송되는 '아이돌학교'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미 시작 전 부터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큰 화제가 되었고, 실시간 검색어에도 여러 차례 올랐었는데요.

 

 

 


예전에 슈퍼스타k나 k팝스타 등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 프로그램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최근에 종영된 프로듀스 101 시즌1, 시즌2처럼 기존에 회사 소속이지만 아직 데뷔하지 않았던 사람들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이 프로그램 역시 아이돌을 뽑는 프로그램인데요. 아이돌을 뽑는다기 보다는 이미 사전에 끼와 가능성을 보고 뽑은 최종 합격자 41명을 대상으로 당장 무대에 내놔도 손색없는 아이돌 그룹을 만든다는 취지입니다.

 

 

 


이 중에서 가장 이쁜 얼굴로 손꼽히는 사람이 있는데요. 그 합격자는 바로 이채영입니다. 엄청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 합격자는 트와이스 쯔위를 뒤 이을 정도의 미모라고 합니다.



그러나 sns상에서 일진 논란이 일었고, 막말논란까지 그 논란은 점점 더 거세져만 갔습니다. 증거 사진들 역시 올라왔구요. 오디션 프로그램 보면 항상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 하잖아요?

 

 


특별히 확인된 바가 없어서 일단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거나 이런건 없이 그냥 진행 한다고 합니다. 이밖에도 이미 얼굴을 알린 이해인, 이슬, 나띠, 김주현 등이 출연을 하네요. 한참 출연을 할 것처럼 알려진 배우 남보라의 동생 남세빈양은 중도 탈락한건지 합격자 명단에는 없었습니다.



하트시그널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윤경양 역시 당시에 티저 촬영을 했을 뿐 출연은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배윤경양은 여기에 출연하는 대부분의 학생들보다 나이가 많네요 ㅎㅎ

그럼 내일 첫 방송을 기대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