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위있는 그녀 범인 정상훈? 실화



품위있는 그녀가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더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과연 박복자를 죽인 범인은 누굴까요?


 


 


품위있는 그녀의 작가분이 인터뷰에서는 드라마가 끝나는 5분전까지 범인이 누군지 모를것이다라고 말했는데요. 게다가 시청자들이 생각지도 못한 인물이 범인이라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누굴까요? 이미 김용건은 사람들이 많이들 생각하고 있고, 그외의 인물들도 작가분의 인터뷰 내용상 아닐것 같은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정상훈이나, 우아진이 범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끝까지 봐야지 알수있겠지만요.



품위있는 그녀가 점점 절정으로 치닫고 있으면서 몇부작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이번주2회분과 다음주 2회분까지 총 4회분이 남아있는 품위있는 그녀는 총 20부작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영풍제지`라는 회사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가져온것 아니냐는 품위있는 그녀 실화 가 이슈가 되어서 인기를 끌었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출연자들의 연기력과 작가와 pd의 연출력이 굉장한 재미를 더하고 있는 품위있는 그녀.



 앞으로의 스토리 진행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과연 범인은 누구이며 우아진은 어떻게 될까 앞으로 남은 4회가 정말 보기가 아까울것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