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나이 몸매 남친 토니안 이상형 숏컷 인스타


 


숏컷이 정말 잘어울리는 배우 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분이 고준희씨 아닐까요? 개인적으로는 오래전부터 눈여겨봐 오던 배우인데요. 최근들어 포텐이 터지는것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숏컷은 정말 동안페이스를 가지지 않으면 소화하기 어려운 헤어스타일인데요. 그럼 과연 고준희씨의 나이는 몇살일까요? 무려 1985년생으로 올해 33살!! 이제 12월이 지나면 34살이 되는데요. 정말 관리를 잘하는건지 타고나는건지 동안인정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네요.


 

 


고준희씨는 시원시원하게 뻣은 키로인해 그 몸매가 더욱더 부각되는 배우인것 같아요. 거기에 얼굴도 너무 조막만해서 배우가 아니였다면 모델을해도 성공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고준희씨의 키는 172cm 인데요. 과거 정진운씨와 우결을 찍을당시에서 모델커플이라는 별명이 붙었다고 하네요.



최근 시작하는 드라마인 언터쳐블에서도 굉장히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고있고, 여러 화보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을하며 소위말하는 최근 대세가 아닌가 싶어요. 



또한, 얼마전에는 인터넷 매체를 통해서 고준희씨가 열애중이라는 기사가 났는데요. 모 중견기업의 아들과 열애중이라는데, 아직 고준희씨측에서는 이렇다할 답을 내놓은 상태는 아니라고 해요. 



그리고 미우새에 출연중인 토니안씨의 이상형으로도 고준희씨는 유명세를 탓는데요. 바쁜 촬영중에도 불구하고 이쁜 미소로 맞이해주는 고준희씨의 마음씨도 정말 예쁜것 같아요.


 


고준희씨는 알고보면 연예계에서 꽤 선배축에 속하는 배우인데요. 처음에는 모델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입학전 교복을 맞추러 교복점에 갔다가 교복모델대회에서 금상을 타며 연예계에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때가 무려 2001년이니 벌써 16년차 중견연예인이네요.



너무너무 이쁘고, 옷도 잘입고, 숏컷도 잘어울리는 고준희씨는 남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여성분들에게도 큰인기를 누리고 있는 연예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고준희씨인스타에는 남성분들보다 여성분들이 훨씬 많은것 같더라구요.


 


2017년 YG엔터테인과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있는 고준희씨 앞으로 더많은 활동으로 멋진 모습 기대할께요~ 너무너무 이뻐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