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나이 남편 딸 이미소 출연작 알아보자


 


영화배우 김부선씨가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인데요. 다름아닌 얼마전 돌싱이 된 김구라씨에게 폭풍대시를 했기 때문입니다.



김구라에게 아들 동현이를 잘키울수 있다며, 김구라씨를 보자 가슴이 뛴다고 말을 했는데요. 김구라가 김부선의 이상형에 완벽히 부합한다고 하며 전화번호를 달라고 했습니다.


 

 


근데 김부선씨의 올해나이는 61년생으로 56세이며 김구라씨의 나이는 70년생으로 47세이니 9살이나 연하인데, 방송에서 그렇게 돌직구를 날릴수 있다니 과연 김부선은 김부선이구나 싶습니다.



김부선씨는 몇년전 아파트의 난방비 비리를 sns상에 폭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었는데요, 그 과정에서 많은 악플과 비난에 시달리면서도 묵묵히 버틴 강인한 여성으로 인식되어 왔었기 때문이죠.



이부선씨는 1980년대부터 패션 모델로 활동을했었는데요. 나이대에 비해서 키도 169로 큰키의 소유자 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것은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분식집 이모로 출연을 하면서 부터인데요.


 


명대사로 " 이것좀 만져봐" 라는 대사를 했었죠. 김부선씨 에게는 딸이 한명 있는데요. 다름아닌 배우 이미소씨 입니다. 이미소씨를 임신한 당시 이미소씨의 아버지인분은 유부남이여서 결혼은 하지않고, 그냥 딸을 낳아 길렇다고 하네요.



방송인이지만 미혼모로 딸아이를 낳아 기른 김부선씨는 정말 생활고에 시달려 분식집까지 운영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도 이렇게 훌륭하게 딸을 키워내고, 지금은 남부럽지않게 사는 김부선씨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 정보보안관

빕스 12월 셀러드바 50% 할인